Quantcast

[현장리포트] ‘Don’t Say No’ 소녀시대 서현, “솔로데뷔-10주년 믿기지 않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서현이 데뷔 10년만에 솔로 데뷔를 선택했다. 그의 기분은 어떨까.
 
16일 서울 강남구 SM 코엑스 아티움에서 소녀시대 서현의 솔로 앨범  ‘Don’t Say No’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서현의 첫 미니앨범 ‘Don’t Say No’는 다양한 색깔의 총 7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서현이 ‘사랑’을 테마로 수록곡 6곡을 직접 작사한 만큼, 한층 성장한 서현의 음악 세계를 확인할 수 있어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TTS)’를 넘어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맘마미아’에서도 연기력과 음악실력을 모두 뽐낸 바 있다. 이에 그가 이번 솔로 미니 앨범에서 소녀시대와 다른, 그만의 매력을 또 어떻게 뽐낼지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Don’t Say No’ 소녀시대 서현 / 톱스타뉴스 조슬기기자
‘Don’t Say No’ 소녀시대 서현 / 톱스타뉴스 조슬기기자
 
이날 서현은 “소녀시대가 10주년이라는 게 믿기지 않더라”라며 “우리끼리도 ‘벌써 10년이 됐구나, 많은 일이 있었지’ 헸다. 활동이 주마등처럼 지나갔다”며 말했다.
 
이어 그는 “한편으로는 ‘그렇게 오래 됐나’ 싶긴 하더라”라며 “숫자로 보면 오래 됐지만 느끼기엔 그렇게 오래지 않은 것 같더라”라고 풋풋함을 뽐냈다.
 
끝으로 “첫 솔로를 10년만에 낸다는 게 감회가 새롭고 감사하다”며 팬과 주변인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한편, 서현의 첫 미니앨범 ‘Don’t Say No’는 18일 음반 발매되며 팬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리더'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