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J 펜, ‘태권도 선수 출신’ 로드리게스에게 TKO패…발차기 맞고 파운딩 굴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BJ 펜이 로드리게스에게 TKO패를 당했다.
 
BJ펜은 16일 오후(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 토킹스틱 리조트 아레나에서 열린 UFC 파이트나이트(UFN) 103에서 로드리게스에게 2라운드 24초 만에 헤드킥과 펀치에 의한 TKO패를 당했다.
 
페더급 정상에 올라 UFC 최초 3체급 챔피언이 되겠다던 펜은 로드리게스에게 킥 거리를 주지 않으려고 했다. 1라운드가 시작되자 바짝 붙어 클린치 싸움을 걸었다.
 

야이르 로드리게스-BJ 펜 / UFC 홈페이지 캡쳐
야이르 로드리게스-BJ 펜 / UFC 홈페이지 캡쳐
 
그러나 로드리게스는 클린치에서 펜에게 밀리지 않았다. 펜을 금방 떼어 내고 미들킥 하이킥 나래차기까지 시도하며 펜의 접근을 견제했다. 태권도 선수 출신 로드리게스는 하이킥 뒤돌려차기로 펜을 위협했다.
 
로드리게스는 화려한 발차기 공격으로 펜을 압박했다. 1라운드 중반 로드리게스가 헤드킥을 적중시켰다. 순간 다리가 풀리며 충격이 있었다. 로드리게스는 뒤돌려차기로 계속해서 펜을 압박했다.
 
이어 2라운드에서는 시작부터 로드리게스의 강력한 앞차기가 터져나왔다. 펜은 더 이상 견뎌내지 못하고 쓰러졌다. 로드리게스가 무자비한 파운딩을 쏟아냈다. 이에 더 이상 저항하지 못하고 경기는 끝났다.
 
로드리게스는 태권도 발차기를 옥타곤에서 시도하며 총 8연승, UFC 6연승으로 상승세를 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