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씨엔블루(CNBLUE), “팬 아니면 음악을 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씨엔블루(CNBLUE)가 포토월에 섰다.
 
지난 1월 13일, 14일 양일간 열렸던 제 31회 골든 디스크 어워즈에 매거진 ‘쎄씨’가 함께 했다. 아시아를 대표하는 컬처 아이콘을 선정하는 ‘쎄씨 아시아 아이콘’ 수상을 위해 행사의 현장을 찾은 것.
 
평소 다양한 인터뷰와 화보를 통해 스타들을 꾸준히 만나온 ‘쎄씨’를 위해, 행사장 내에 마련된 포토월 앞에 많은 스타들이 시간을 내 발걸음을 멈췄다. 13일, ‘베스트 K팝밴드’ 수상을 위해 골든디스크 어워즈를 찾았던 씨엔블루도 그 중 하나.
 
씨엔블루(CNBLUE) / 쎄씨
씨엔블루(CNBLUE) / 쎄씨
 
정용화, 이종현, 이정신, 강민혁까지. 네 명이 모두 포토월을 찾아 근사한 포즈를 취하며 의리를 과시했다. 씨엔블루는 이날 팬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여러분이 아니면 음악을 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한다”는 감동적인 수상 소감을 남기기도.
 
씨엔블루를 비롯 소녀시대 서현과 샤이니 민호, 엑소와 레드벨벳, 빅스, GOT7, 지코, 크러쉬, 트와이스, 세븐틴, 배우 공명 등이 이날 ‘쎄씨’와 함께했다. 스타들의 화보는 ‘쎄씨’ 2017년 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는 1월 20일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