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힘쎈여자 도봉순’ 박보영, 강력한 매력 발산 티저 영상 공개… ‘기대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박보영의 티저 포스터 공개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힘쎈여자 도봉순’이 이번엔 티저를 공개해 첫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솔로몬의 위증’ 후속으로 오는 2월 24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제작 드라마하우스, JS픽쳐스) 측은 지난 12일 박보영의 티저 포스터를 최초 공개한데 이어 13일엔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두 개의 에피소드 형식의 티저를 선공개해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힘쎈여자 도봉순’은 선천적으로 어마무시한 괴력을 타고난 도봉순(박보영 분)이 세상 어디에도 본 적 없는 똘끼충만한 남자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하드코어 로맨스로 2017년 상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날 공개된 티저에서는 얼핏 보면 연약한 소녀 같지만 알고보면 어마무시한 괴력을 숨기고 있는 도봉순 박보영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극 중 박보영이 연기하는 도봉순은 뭐 하나만 잘못 만지면 부서지고 으스러지는 괴력을 선천적으로 타고난, 드라마 제목 그대로 힘 센 여자다.
 
‘힘쎈여자 도봉순’ 출연진 / JTBC ‘힘쎈여자 도봉순’ 예고 화면 캡처
‘힘쎈여자 도봉순’ 출연진 / JTBC ‘힘쎈여자 도봉순’ 예고 화면 캡처
 
먼저 첫 번째 티저 속 박보영은 지하철 안에서 한 여성을 괴롭히는 치한을 째려보고 있다. 치한은 박보영과 눈이 마주치고도 이에 아랑곳하지 않고 뻔뻔한 태도를 보인다. 하지만 얼마 뒤 치한은 손가락이 꺾인 채 바닥에 뒹굴며 괴로워하고 있고, 박보영은 흐뭇한 미소를 지으며 아무렇지 않은 듯 홀연히 자리를 떠난다. 이 같은 티저는 나쁜 악당을 통쾌하게 처단하는 하드캐리 여성 히어로의 탄생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이어진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엄청난 괴력을 발휘하는 박보영의 모습이 담겼다. 술에 취해 당구대 위에서 야릇한(?) 자태로 딱 달라붙어 있는 박형식과 지수를 한심하게 바라보다 아무렇지 않게 두 남자를 양 어깨에 둘러메고 가는 괴력소녀 박보영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처럼 사랑스러움을 장착한 괴력 만렙녀 박보영의 캐릭터가 녹여진 위트있는 티저 공개에 그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도봉순 캐릭터와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을 향한 기대감과 궁금증이 더욱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와 함께 아직 공개되지 않아 궁금증을 유발하고 하고 있는 똘기 충만한 남자 박형식과 정의감으로 똘똘 뭉친 원칙주의자 지수 사이에서 박보영이 펼쳐나갈 삼각 로맨스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가 모아진다.
 
 
범상치 않은 티저를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믿고보는 박보영. 이번 캐릭터도 기대가 된다”, “괴력소녀 박보영이라니~ 이건 무조건 본방사수”, “박보영 어떻게 저렇게 스펀지 들 듯 남자 둘을 들 수 있지”, “박보영 연기변신 제대로네~ 나 여잔데도 반하겠다”, “박보영 준비 많이 한 게 벌써부터 보인다” 등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2017년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으로 손꼽히는 ‘힘쎈여자 도봉순’은 JTBC 편성 개편에 따라 기존 8시 30분에서 밤 11시로 시간대를 옮겨 오는 2월 24일 금요일에 첫방송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