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심희섭,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 캐스팅…윤균상의 형 홍길현 역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배우 심희섭이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으로 윤균상과 형제 호흡을 맞춘다.
 
지난 12월 종영한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에서 잘생긴 조연출 이지훈 역으로 본의 아니게 두 여심을 스틸, 극에 깨알 재미를 선사했던 심희섭이 오는 30일 첫 방송 되는 MBC 새 월화특별기획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에 캐스팅됐다.
 
심희섭은 홍길동(윤균상)의 형 홍길현 역을 맡았다. 신분도 미천하고 글도 모르지만, 머리만은 비상했던 아버지 홍아모개(김상중)를 닮아 어릴 적부터 글에 관심이 많았던 인물. 장남다운 든든함과 책임감으로 어린 시절부터 길동을 애지중지 보살피던 동생 바보이기도 하다.
 

심희섭 / 국ENT
심희섭 / 국ENT
 
특히 성인이 된 후로는 붓 대신 칼을 잡고, 아버지 홍아모개의 일당으로 활약하게 될 길현. 이를 위해 심희섭은 틈틈이 액션 스쿨에 다니며 기본기를 다지는 것은 물론, 승마 연습까지 열중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심희섭은 “좋은 작품에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시작 전부터 드라마 팬들에게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작품인 만큼, 길현 캐릭터가 극에 잘 어우러지고 시청자 여러분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게끔 고민과 최선을 다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은 허균의 소설 속 도인 홍길동이 아닌, 연산군 시대에 실존했던 역사적 인물 홍길동의 삶을 재조명하는 드라마로, 폭력의 시대를 살아낸 인간 홍길동의 삶과 사랑, 투쟁의 역사를 밀도 있게 그려낼 작품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