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내성적인 보스’를 책임질 스타 3인방 ‘연우진-박혜수-윤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연우진-박혜수-윤박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연우진-박혜수-윤박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tvN ‘막돼먹은 영애씨 15’의 후속으로 1월 16일(월) 밤 11시 첫 방송될 예정인 드라마 ‘내성적인 보스’가 찾아 온다. 한동안 안방극장을 책임질 스타 3인방 연우진, 박혜수, 윤박.
 
극도로 내성적인 보스와 초강력 친화력의 신입사원이 펼치는 소통 로맨스 ‘내성적인 보스’에서 열연을 펼칠 그들에 대해 알아보자.
 
연우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연우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내성적인 보스 연우진’
 
영화‘친구사이’로 데뷔해 얼굴을 알린 훈남배우 연우진.
 
배우 연우진은 ‘내성적인 보스’에서 업계 1위 홍보 회사 ‘브레인 홍보’의 대표 ‘은환기’를 연기한다. 극중 은환기는 성격이 지극히 내성적인 탓에 함께 일하는 직원들조차 그의 얼굴을 모를 정도로 베일에 싸인 유령 같은 존재. 그런 그의 앞에 복수의 칼을 품고 나타난 신입사원 채로운으로 인해 세상 밖 ‘시선’의 한복판에 서게 된다.
 
박혜수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박혜수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활력을 발산하는 신입사원 박혜수’
 
신비로우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배우 박혜수.
 
배우 박혜수는 극중 넘치는 에너지로 활력을 발산하는 신입사원 ‘채로운’을 연기한다. 채로운은 외향적이고 사람을 좋아하지만 남모를 상처와 아픔을 가진 인물. 내성적이고 소심한 보스 은환기(연우진 분)와 운명처럼 얽히며 풋풋한 로맨스를 그려갈 예정이다.
 
윤박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윤박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외향적인 리더 윤박’
 
윤박은 전작인 JTBC 드라마 ‘청춘시대’에서 윤박이 풋풋한 해바라기 사랑으로 여심을 녹였다면, 이번에는 훤칠한 외모와 눈웃음 그리고 상대방을 끌어들이는 화술을 가진 이상적인 리더로 분해 색다른 연기변신을 시도할 예정.
 
카리스마와 부드러움을 모두 갖춘 ‘강우일’에 완벽 빙의해, ‘냉미남’과 ‘온미남’을 넘나드는 매력을 발산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영실 2022-05-06 09:34:00
최고의 배우 연우진 배우님 사랑합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