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태곤, 폭행시비 휘말린 그는 누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이태곤이 폭행 시비에 휘말린 가운데 이태곤이 누구인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경기 용인서부경찰서에 따르면 이태곤은 오늘7일 오전 1시쯤 용인시 수지구의 한 호프집 앞에서 A(33) 씨 일행의 악수 요청을 거부해 이들로부터 주먹과 발로 얼굴을 수차례 폭행당했다.
 
경찰은 “이태곤이 얼굴을 많이 맞았고, 상대는 폭행을 주장하고 있다. 주변 CCTV 등을 분석해봐야 한다”고 밝혔다.
 

이태곤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이태곤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이태곤은 1977년 11월 27일에 태어난 이태곤은 대전광역시 출생이며, 서울 개포초등학교, 중동중학교, 단대부고를 졸업했다. 1996년 경기대학교 사회체육학과를 나온 ‘만능 스포츠맨’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조교 생활로 군복무를 마친 이태곤은 체육을 공부한 경험을 살려 수영 강사로 활동했으며, 1998년 패션 모델 첫 데뷔 후 2005년 연기자로 연예계에 첫 입문했다.
 
이태곤은 ‘잘 키운 딸 하나’ ‘광개토대왕’ ‘황금물고기’ ‘보석비빔밥’ 등에 출연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