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서유기3’ 규현, “SM과 YG 하나되는 모습 볼 수 있을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신서유기3’ 규현이 SM과 YG에 대해 언급했다.
 
오늘(4일) 서울시 영드포구에 위치한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진행된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3’ 제작발표회에는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규현, 송민호, 나영석 PD, 신효정 PD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신서유기3’는 지난 시즌 2에서 호흡을 맞췄던 개그맨 강호동, 이수근, 젝스키스 은지원, 배우 안재현에 새 멤버로 슈퍼주니어 규현, 위너 송민호가 합류해 중국 대륙으로 여행을 떠난다.
 

‘신서유기3’ 규현 / 톱스타뉴스 조슬기기자
‘신서유기3’ 규현 / 톱스타뉴스 조슬기기자
 
이날 ‘신서유기3’ 제작발표회에서 규현은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인 강호동, 이수근, 규현과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인 은지원, 송민호 등 멤버구성이 단일화된 느낌”이라는 질문에 “그러고 보니 SM과 YG 소속 멤버들이 많다. 국내 가장 큰 대형 기획사이자 라이벌이라고도 볼 수 있는 회사가 만나서 즐겁게 촬영했다”고 답했다.
 
이어 그는 “'신서유기3'를 통해 SM과 YG가 하나가 되는 모습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 송민호는 “처음에 캐스팅 됐다는 이야기를 듣고 SM과 YG의 대결이라는 생각을 하지 못했다. 위너가 워낙 예능 활동을 안 해서 긴장을 많이 했다”며 “형님들도 맘 편하게 해주시고 잘 이끌어주셔서 즐겁게 촬영했다”고 힘을 보탰다.
 
한편 ‘신서유기3’는 웹 콘텐츠로만 시작한 1, TV와 유기적으로 결합했던 2와 달리 시즌 3는 TV로 만날 수 있다. 오는 8일 오후 9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또 5일, 6일에는 네이버 TV캐스터를 통해 ‘신서유기 2.5’로 국내 단합대회 현장을 전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