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영희, 화이브라더스와 전속계약 체결…‘7년 만에 재결합’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배우 서영희가 7년 만에 친정인 화이브라더스로 돌아왔다.
 
3일 화이브라더스 측은 “서영희가 화이브라더스와 7년 만에 함께 하게 됐다. 새해 좋은 소식을 전하게 되어 뜻깊다.”며 “배우로서 한 단계 더 발전하는 것은 물론,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서영희는 2001년 박광정 연출 연극 ‘진술’을 통해 심정운 대표 눈에 띄어 배우 생활에 날개를 달았다. 이후 영화 ‘질투는 나의 힘’ ‘클래식’ ‘마파도’ ‘스승의 은혜’ ‘연리지’ ‘궁녀’ ‘추격자’와 드라마 ‘슬픔이여 안녕’ ‘그분이 오신다’ ‘선덕여왕’ 등에서 활약하며 연기파 배우로서 자리 잡았다.
 

서영희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서영희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2005년 영화 ‘내 생에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로 제13회 춘사대상영화제 신인여우상을 수상하는가 하면, 영화 ‘김복남 살인사건의 전말’의 여주인공으로 여우주연상까지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무엇보다 서영희에게 화이브라더스는 최고의 전성기를 누렸던 곳이기에, 7년을 함께 했고 7년만에 다시 친정으로 돌아와 새롭게 시작하는 서영희에 대한 관심과 기대감이 어느 때보다 높다.
 
한편 화이브라더스는 김윤석, 유해진, 김상호, 강지환, 주원, 이시영, 황우슬혜, 이동휘, 박혜수 등 연기파 배우들이 포진한 회사로, 매니지먼트 외에도드라마&영화제작·유통사업 등 다양한 콘텐츠 제작에 힘쓰며 종합엔터테인먼트사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