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성적인 보스’ 박혜수, ‘깨발랄+러블리’ 캐릭터 탄생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내성적인 보스’ 박혜수가 러블리한 캐릭터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오는 1월 16일(월) 밤 11시 첫 방송 되는 tvN ‘내성적인 보스’(극본 주화미, 연출 송현욱, 제작 KBS미디어, 이하 ‘내보스’)는 극도로 내성적인 보스 은환기와 초강력 친화력의 신입사원 채로운이 펼치는 소통 로맨스 드라마. ‘내보스’는 tvN ‘또 오해영’, ‘연애 말고 결혼’을 탄생시킨 송현욱 감독과 ‘연애 말고 결혼’ 주화미 작가가 의기투합해 만드는 작품으로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박혜수는 극중 넘치는 에너지로 활력을 발산하는 신입사원 ‘채로운’을 연기한다. 채로운은 외향적이고 사람을 좋아하지만 남모를 상처와 아픔을 가진 인물. 내성적이고 소심한 보스 은환기(연우진 분)와 운명처럼 얽히며 풋풋한 로맨스를 그려갈 예정이다.
 
‘내성적인 보스’ 박혜수 / tvN
‘내성적인 보스’ 박혜수 / tvN
 
특히 박혜수는 ‘내보스’에서 팔색조 같은 매력을 뽐내 ‘박혜수 표’ 캐릭터 탄생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내보스’ 제작진은 오늘(3일) ‘채로운’ 역으로 완벽 변신한 박혜수의 현장 스틸 사진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스틸 사진 속 박혜수는 반짝이 옷을 입고 한 손에는 마이크를 잡은 채 무아지경으로 춤을 추고 있는가 하면, 술에 취해 반쯤 풀린 눈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코믹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이외에도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 심각하고 진지한 표정 연기까지 ‘채로운’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고 있는 것.
 
‘내보스’ 제작진은 “박혜수가 쉬는 시간에도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고 캐릭터에 대해 끊임없이 공부할 정도로 작품에 대한 열정이 대단하다”고 극찬하면서, “박혜수가 맞춤옷을 입은 듯 캐릭터를 기대 이상으로 잘 소화하고 있다. 그녀가 보여줄 연기를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극도로 내성적인 보스와 초강력 친화력의 신입사원이 펼치는 소통 로맨스 ‘내성적인 보스’는 ‘막돼먹은 영애씨 15’ 후속으로 오는 1월 16일(월) 밤 11시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