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소연, 이상우와 결혼 계획 언급 “계획을 세울 틈이 없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김소연이 이상우와 결혼 계획에 대해 언급하며 눈길을 끌었다.
 
30일 김소연은 자신의 팬카페에 ‘2016 MBC 연예대상’ 시상에 대한 소감을 올렸다. 그는 해당 방송에서 쉰 목소리로 시상을 진행해 팬들을 놀라게 만들었던 것을 사과했다.
 
김소연-이상우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김소연-이상우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날 그는 “감기 기운이 있는 것 같아 조심했는데, 갑자기 오늘 아침부터 목소리가 이 모양이다”라며 “편도선염이라고 한다. 가장 강력한 약 좀 지어달라고, 링거도 계속 맞고, 오늘 밤에 정상적으로 목소리만 나온다면 흑마법이라도 쓸 기세로 하루종일 고군분투했다. 무대에서 내려오는데 다리가 풀렸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또한 김소연은 “요즘 많이 물어보시는. 그래서 궁금해 하시는 것 같아서. 결혼계획? 현재는 계획을 세울 틈이 없다”며 이상우와의 결혼 계획을 언급하기도 했다.
 
한편 김소연은 MBC ‘가화만사성’에서 연인 역을 맡았던 이상우와 실제 연인이 돼 화제를 모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5월 생일’ 스타 전광판 광고 서포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