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규리, 크리스마스 기념 日 팬 미팅 성료…‘한류 여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한류스타 박규리가 일본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모션미디어는 박규리가 지난 25일 일본 팬들과 도쿄 베이쉐라톤에서 단독 디너쇼를 개최했다. 이는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진행한 것이어서 의미가 남달랐다.
 
이번 행사에서 박규리는 자신의 근황 토크를 이야기 했다. 더불어 뛰어난 노래실력으로 코우플러스의 ‘키스시떼(키스해줘)’ , Re:Plus의 ‘time goes by’ , 스피드의 ‘white love’ , 나카시마미카의 ‘Glamorous Sky’ , YUI의 ‘CHE.R.RY’ 등을 열창했다.
 

박규리 일본 팬 미팅 / 모션미디어
박규리 일본 팬 미팅 / 모션미디어
 
또 디너쇼에 참석한 팬들 중 6명을 뽑아 무대에서 함께 게임을 하고 선물추첨까지 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소화했다.
 
팬미팅을 마친 박규리는 “일본에서도 많은 분들이 응원해 주시고 계시다는 걸 느낄 수 있어서 정말 감사한 시간이었다. 크리스마스를 뜻깊게 보낼 수 있어 저에게도 큰 선물이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더욱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정말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가수 이외에도 드라마, 영화, 라디오 등으로 활발히 활동하며 항상 새롭고 발전적인 모습을 선보여온 박규리는 이번 디너쇼에서 앞으로 다양한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아지게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