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끼줍쇼’ 김세정, 이경규가 칭찬한 ‘복덩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한끼줍쇼’가 걸그룹 구구단, 아이오아이(I.O.I) 김세정을 첫 번째 게스트로 섭외해 방송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 김세정이 게스트로 출연해 ‘규동 형제’ 이경규, 강호동과 함께 한 끼 얻어먹으러 나섰고, 한 끼 얻어먹기에 성공하면서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었다.
 
방현영 PD는 “이경규가 걸그룹과 방송한 게 소녀시대가 마지막이고 몇 년 동안 걸그룹과 방송에 출연한 적이 없어 긴장했는데 나중에는 김세정이 잘한다고 했다. MC들과도 위화감 없이 잘 어울렸다”말했다. 
 

‘한끼줍쇼’ 이경규-김세정 / JTBC ‘한끼줍쇼’ 방송캡쳐
‘한끼줍쇼’ 이경규-김세정 / JTBC ‘한끼줍쇼’ 방송캡쳐
 
이어 그는 “‘한끼줍쇼’가 계획도 없고 대본도 없는데 김세정이 잘 해줬다. 김세정이 복덩이인가라고 생각했다. 시청률도 잘 나왔는데 정말 복덩이다”라고 밝혔다.
 
김세정은 까다롭고 버럭하기로 유명한 방송인 이경규가 인정한 진정한 ‘복덩이’인 셈.
 
한편, 이날 방송 시청률은 3.518%를 기록, 지난 10월 19일 방송 시작 후 가장 높은 시청률을 나타냈다. ‘한끼줍쇼’는 첫 방송 시청률이 2.822%를 기록한 후 시청률이 주춤했는데 3%의 벽을 깼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