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원더풀데이’ 이계인, 남양주 집에서 닭 키워 “해외파 닭까지 30여 마리 정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율 기자) 오늘(20일) 밤 11시 TV조선 ‘원더풀데이’에 배우 이계인이 출연해 16년차 자연인의 생활을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한다.
 
현재 남양주에서 전원생활을 즐기고 있는 이계인은 “지금 살고 있는 집이 드라마 ‘전원일기’를 찍을 때부터 봐두었던 곳이다. 땅이 자꾸 눈앞에 아른거려 대사도 잘 안 외워질 정도였다”고 말하며 “부르는 게 값이었던 땅이라 5배 바가지를 쓰면서도 구입했다”고 말한다.
 
‘원더풀데이’ 이계인 / TV조선 ‘원더풀데이’
‘원더풀데이’ 이계인 / TV조선 ‘원더풀데이’
 
이어 “시골에서 낚시와 함께하는 자연인 라이프를 꿈꿨지만 주변 하천이 수질보호 구역으로 지정되어 있어 낚시를 할 수 없었다. 꿈이 산산조각 났다”며 울분을 토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계인은 “낚시는 못하고 닭을 키우고 있다. 토종닭은 물론 해외파 닭까지 30여 마리 정도 된다. 들짐승들이 자주 출몰해 닭장에 CCTV까지 설치했다”고 말하며 자신의 닭장을 공개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한다.
 
한편, 오늘(20일) 밤 11시 방송되는 TV조선 ‘원더풀데이’에는 배우 김민정이 함께 출연해 전원에서 즐기는 10살 연하 남편과의 결혼생활을 공개 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