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종옥-한지민-윤소이-박진희-이희준, 17일 명동에 연예인 모금천사들이 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배우 배종옥, 한지민, 윤소이, 박진희, 이희준이 12월 17일 명동 거리에 뜬다.
 
2004년 첫 모금 때부터 함께 해 온 의리 있는 맏언니이자 연극 ‘꽃의 비밀’ 투어 공연 중인 배종옥, 영화 ‘밀정’에서 호연을 펼친 한지민, 영화 ‘돌아와요 부산항에’에서 열연한 윤소이, 드라마 ‘오 마이 금비’에서 맹활약 중인 박진희, ‘푸른 바다의 전설’로 사랑 받고 있는 이희준까지. 연예인 모금천사들이 17일 굶주리는 지구촌 아이들을 위해 명동 거리로 나선다.
 
이들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1년에 2번 거리 모금 캠페인엔 꼭 참여한다. 이러한 따뜻한 마음들은 벌써 12년 째 꾸준히 지속되는 중. 연예인 모금천사들은 “거리에서 만나는 시민들의 밝고 따뜻한 마음들을 모금함 속에 채울 때, 그 순간의 소중함과 행복감을 잊지 못한다”고 말한다.
 
윤소이-한지민-배종옥 / 길벗
윤소이-한지민-배종옥 / 길벗
 
12년째 행사를 이끌고 있는 노희경 작가는 “우리의 작은 수고로 누군가는 학교를 가고, 누군가는 병이 낫고, 누군가는 생명을 얻습니다. 절대 이 작은 수고를 멈추어선 안될 이유”라며 행사의 취지를 설명한다.
 
이 밖에도 개그맨 겸 교수 김병조와 아들 김형주 부자의 MC로 특별한 축하공연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폭발적인 가창력을 지닌 보컬리스트 난아진, 홍대에서 인디 통기타 가수로 활동 중인 임현정, 뮤지컬 가수 박지연 등 모두가 재능 기부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배종옥-한지민-윤소이-박진희-이희준 / 길벗
배종옥-한지민-윤소이-박진희-이희준 / 길벗
 
이번 모금 캠페인은 UN국제구호단체인 'JTS(Join Together Society)'가 주관하고, 방송, 연극, 문화, 예술인들의 사회봉사모임인 ‘길벗’이 직접 기획하고 주최한다. 노희경(드라마 작가), 배종옥(배우), 한지민(배우), 김병조(개그맨, 교수), 이윤정(드라마 감독) 등이 길벗의 구성원이다.
 
모금 캠페인의 주제는 '굶주리는 지구촌 아이들의 엄마가 되어주세요'이다. 만성적인 영양실조에 시달리며 간단한 질병도 치료받지 못해 죽어가는 아이들에게 분유와 이유식, 의약품 등을 지원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거리 모금 캠페인은 17일 명동 KEB하나은행(을지로 본점) 앞에 마련된 특별무대에서 펼쳐지며 모금은 낮 2시부터 시작해 3시까지 한 시간 동안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