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유인나의 대표 캐릭터 ‘임아영-최희진-유세미-김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최근 tvN 드라마 ‘도깨비’ 속 걸크러쉬 매력 폭발하는 써니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유인나.
 
유인나가 ‘도깨비’를 통해 다시 한번 ‘흥행퀸’으로 자리매김함과 동시에 그동안 많은 작품을 통해 보여줬던 그의 캐릭터에 대한 관심 또한 같이 높아지고 있다.
 
유인나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유인나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 SBS ‘시크릿가든’
 
한때 촉망받는 육상 선수였으나 먹기만 하면 가슴으로만 살이 가는 덕에 육상을 포기할 수밖에 없었던 비운의 글래머 임아영 역으로 출연했던 유인나. 유인나는 임아영이라는 캐릭터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겼다.
 
# tvN ‘인현왕후의 남자’
 
그저 그런 화보촬영으로 거친 연예계에서 근근이 연명하고 있는, 하지만 허술하고 어리바리하며 순진한 모습을 지닌 중고 신인 최희진 역을 맡았던 유인나. 유인나는 ‘인현왕후의 남자’를 통해 호평을 받았고, 이 작품을 통해 한류스타로서 많은 인기를 얻기도 했다.
 
# SBS ‘별에서 온 그대’
 
천상여자 같은 미소에 따뜻한 말투, 누가 봐도 호감형인 일등 신붓감 유세미 역을 맡았던 유인나. 유인나는 ‘별에서 온 그대’서 없어서는 안될 감초 같은 역할로 많은 호평을 받았다.
 
# tvN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
 
혈혈단신 천애고아, 철없이 사는 여자가 세상 살기 가장 편하다는 걸 일찍부터 깨달은 치킨집 사장 김선 역을 맡은 유인나. 유인나는 걸크러쉬 폭발하는 캐릭터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인생 캐릭터’라는 평가를 받으며 인기몰이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