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준수, 역대급 갈라쇼 속에 숨겨진 팬사랑…‘일본어 버전 뮤지컬 최초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율 기자) 김준수가 뮤지컬 갈라쇼 일부 곡들을 일본어로 선보였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준수가 8년만에 찾은 도쿄 사이타마 슈퍼아레나에서 개최된 ‘2016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5 in Japan’에서 자신의 뮤지컬을 처음 보는 일본 팬들을 위한 초특급 팬 서비스를 선보이며 더할 나위 없는 공연을 펼쳤다”고 전했다.
 
김준수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김준수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이날 김준수는 그 동안 뮤지컬을 직접 보지 못했던 일본 관객들을 위해 뮤지컬 ‘엘리자벳’의 대표 넘버 ‘마지막 춤’과 ‘드라큘라’의 ‘Life after Life’, ‘데스노트’의 ‘게임의 시작’을 일본어 가사로 번안해 열창했다. 김준수는 일본어로 처음 불러보는 넘버들임에도 불구, 어느새 극의 캐릭터에 몰입하며 완벽한 무대를 선사해 현지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뿐만 아니라 일본팬들을 위한 새로운 공연 구성에서도 김준수의 팬사랑을 엿볼 수 있었다. 뮤지컬 배우 옥주현과 오소연이 등장했던 서울 공연과 달리, 도쿄 공연에서는 다시 수정된 세트리스트를 통해, 무대에서 자신의 역량을 최대치로 발휘하며 혼자서도 무대를 꽉 채우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김준수는 무대 위에서 좌중을 압도하는 카리스마를 표출한 반면, 관객들과 대화를 나눌 땐 친근하면서도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반전매력을 발산했다.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의 넘버를 열창한 뒤 마이크를 잡은 김준수는 “‘도리안 그레이’때 에피소드를 한가지 말씀 드리겠다. 원래 의상이 지금보다 훨씬 타이트했는데, 제가 무대에서 연기를 하고 있을 때 관객 여러분들의 시선이 제 얼굴이 아닌 다른 곳으로 가더라”며 일본 팬들을 들었다 놨다 하는 입담으로 장내를 순식간에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이어, 공연이 끝을 향해 달리자 김준수는 “여러분들 덕분에 저는 누구보다도 행복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하고 싶은 말은 많지만, 지금까지 만들어온 추억보다 앞으로 여러분들과 행복한 추억을 더 많이 만들어 가고 싶은 마음이다. 딱 2년만 기다려달라. 건강하게 돌아오도록 하겠다”고 군입대 전 마지막 연말콘서트를 찾아온 일본 팬들에 대한 감사인사로,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했다.
 
한편, 김준수는 오늘(15일) 도쿄 사이타마 슈퍼아레나에서 마지막 공연을 펼치며, 26~27일 오사카에서도 다섯 번째 연말 콘서트 일본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뮤지컬 티켓파워'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