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목숨 건 연애’ 하지원, “천정명은 친절하고 진백림은 유쾌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하지원이 천정명과 진백림의 매력에 대해 설명했다.
 
비공식 수사에 나선 허당추리소설가의 아찔하고 스릴 넘치는 코믹 수사극 ‘목숨 건 연애’.
 
8일,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한 CGV왕십리에서 열린 영화 ‘목숨 건 연애’ 언론시사회에는 송민규 감독을 비롯한 배우 하지원과 천정명, 오정세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영화 ‘목숨 건 연애’는 이번 작품을 통해 새로운 연기 변신에 도전하는 하지원과 소년 같은 순수한 매력의 천정명, 그리고 중화권 대표 배우 진백림의 환상적인 케미와 연기 앙상블로 벌써부터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작품.
 

‘목숨 건 연애’ 하지원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목숨 건 연애’ 하지원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특히 수사극부터 코미디, 로맨스와 액션까지 지금껏 스크린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독특한 장르의 믹스매치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목숨 건 연애’는 관객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목숨 건 연애’ 언론시사회에서 하지원은 천정명과 진백림의 매력을 묻는 질문에 “시나리오를 통해 록환이라는 캐릭터를 읽었을 때보다 정명 씨와 같이 하며 되게 매력적이고 입체적으로 바뀐 거 같다”며 “굉장히 아이디어가 많은 친구라는 생각을 했고 배려도 많이 해줬다. 생각했던 것보다 친절하시고 배려심도 많았던 거 같다”며 천정명의 매력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하지원은 “천정명 씨는 낯가림이 많이 심했던 거 같은데 반면에 진백림 씨는 유쾌하고 개구쟁이였다. 현장에서 재밌게 잘 지냈고 한가지 감동했던 게 있는데 대만이 아닌 한국에서 영화를 촬영하는데도 불평, 불만 없이 적극적으로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며 감동을 받았던 거 같다. 두 분이 굉장히 다른데 두 분 모두 촬영장에서 즐겁게 촬영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초특급 코믹 수사극 ‘목숨 건 연애’는 오는 12월 14일 개봉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