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디오스타’ 김진-양미라-안혜경-이수완, ‘추억의 인물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최근 방송가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추억의 스타들을 초대한다.
 
오는 13일(화)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23회는 ‘나를 잊지 말아요...심해어’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추억의 스타, 김진, 양미라, 안혜경, 이수경이 출연한다.
 
하얀 피부 때문에 ‘밀가루’란 국민애칭을 소유한 데뷔 23년차 김진은 오랜만에 방송 나들이에 나섰다. 김진은 송승헌, 소지섭 등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 시트콤 ‘남자 셋 여자 셋’에 출연해 ‘안녕맨’이라는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비디오스타’ 김진-양미라-안혜경-이수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비디오스타’ 김진-양미라-안혜경-이수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햄버거CF로 전국을 강타하며 ‘버거소녀’로 일약 스타덤에 올랐던 양미라는 ‘버거소녀’로 눈 코 뜰 세 없이 바빴던 과거 전성기 시절 이야기부터 성형 루머로 인해 억울했던 심정을 털어 놓아 눈길을 끌었다. 또한 양미라는 진정한 ‘심해어’답게 유행어를 못 알아듣는가 하면 특이한 개인기로 웃음 폭탄을 선사했다는 후문.
 
MBC 뉴스데스크에서 활약했던 1세대 얼짱 기상캐스터, 이제는 배우로의 길을 걷고 있는 안혜경은 자신은 ‘심해어’가 아니라며 토크의 포문을 열었다.
 
재연배우계의 원빈으로 불리며 ‘서프라이즈’ 11년을 출연한 배우 이수완은 ‘서프라이즈’ 이후 방송에서 보기 힘든 심해어의 표본으로 출연한다.
 
김진, 양미라, 안혜경, 이수완이 함께 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나를 잊지 말아요...심해어’ 특집은 오는 12월 13일 (화)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