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안성기-김혜수-원빈-김연아-공유-이보영-김래원, 유니세프 창립 70주년 기념 캠페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유니세프한국위원회(사무총장 서대원)가 유니세프 창립 70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캠페인을 일반에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유니세프의 창립 70주년을 맞아 안성기, 김혜수, 원빈, 김연아, 공유, 이보영, 김래원 등 7명의 유니세프 친선대사 및 특별대표가 재능 기부로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이들 7명의 톱스타들은 캠페인 페이지와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유니세프 창립 70주년을 축하하고, 고통 받는 전 세계 어린이들을 위해 후원을 부탁하는 메시지를 전했다.
 
유니세프 70주년 기념 캠페인 페이지에서는 유니세프 친선대사·특별대표 영상은 물론 유니세프로부터 후원을 받은 전 세계의 수혜자와 후원자들의 이야기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946년부터 현재까지 유니세프가 걸어온 70년의 역사와 전 세계 어린이들의 구호 활동 사진, 유니세프 사업 전반에 관한 내용 등도 확인할 수 있다. 고통 받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바로 도움을 주고 싶다면 페이지에서 후원을 신청할 수도 있다.
 
안성기-김혜수-원빈-김연아-공유-이보영-김래원 /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안성기-김혜수-원빈-김연아-공유-이보영-김래원 /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창립 70주년을 기념해 유니세프 친선대사·특별대표가 재능기부로 참여한 특별한 화보를 서울 전역 주요 버스 정류장을 통해 시민들에게 공개한다. 시민들에게 70년 간 이어져 온 유니세프의 활동을 알리고, 전 세계 어린이들을 위한 차별없는 구호 활동에 동참해 달라는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채널을 통해 버스정류장 광고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글을 ‘좋아요’ 한 뒤, 본인의 SNS계정에 ‘#유니세프70주년’ 해시태그를 달아 유니세프 버스 정류장 광고 사진을 찍어 업로드하면 된다. 또한, 버스 쉘터를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경우, 유니세프한국위원회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유니세프70주년 기념 게시물을 #유니세프70주년’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SNS에 포스팅 하면 참여가능 하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유니세프 친선대사 혹은 특별대표의 친필 사인이 담긴 기념 티셔츠를 선물로 전달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모든 어린이가 행복한 세상을 위해 힘써온 유니세프의 창립 70주년을 맞아 지금까지 도움을 주신 후원자 분들께 감사 드리며, 또 기꺼이 재능기부로 캠페인에 참여해 준 친선대사, 특별대표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유니세프는 고통 받고 있는 전 세계 어린이들을 위한 차별 없는 구호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니세프는 제2차 세계대전 이후 1946년 12월 11일 창립된 유엔 산하 기구로 전쟁과 자연재해, 빈곤, 질병 등으로 고통받는 지구촌 어린이들을 위해 차별 없는 구호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유엔아동권리협약에 명시된 아동의 생존과 보호, 발달, 참여권을 지키기 위해 전 세계에서 보건증진, 에이즈 예방과 퇴치, 식수와 위생환경 개선, 영양, 교육, 아동보호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우리나라는 1950년 한국전쟁 발발 이래 유니세프의 도움을 받던 수혜국에서 1994년 전 세계 어린이에게 도움을 주는 공여국으로 전환됐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지구촌 아동의 권리를 지켜주는 활동뿐만 아니라, 아동 권리 존중을 위한 아동친화도시 사업, 아동 놀 권리 사업 등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