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랑(花郞)’ 김지수-성동일-최원영, 명배우 대격돌…‘믿고 보는 배우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율 기자) 김지수-성동일-최원영-김창완, 명품배우들이 ‘화랑(花郞)’을 통해 만났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화랑(花郞)’(연출 윤성식/극본 박은영/제작 화랑문화산업전문회사, 오보이 프로젝트)이 오는 12월 19일 첫 방송된다. ‘화랑’은 2016년 대미를 장식할 최고의 화제작으로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100% 사전제작 드라마 ‘화랑’은 특별한 캐스팅 라인업으로 주목 받았다. 박서준(무명/선우 역), 고아라(아로 역), 박형식(삼맥종 역), 최민호(수호 역), 도지한(반류 역), 조윤우(여울 역), 김태형(뷔/한성 역) 등 대세 배우들이 일곱 빛깔의 청춘 스토리를 예고했기 때문. 여기에 ‘믿고 볼 수밖에 없는’ 명품 배우들의 연기력까지 더해지며 관심은 기대로 바뀌었다.
 
‘화랑(花郞)’ 김지수-성동일-최원영-김창완 / 화랑문화산업전문회사-오보이 프로젝트
‘화랑(花郞)’ 김지수-성동일-최원영-김창완 / 화랑문화산업전문회사-오보이 프로젝트
 
자타공인 명품배우 4인이 ‘화랑’을 탄탄하게 만들어 줄 전망이다. 김지수(지소태후 역), 김창완(박영실 역), 성동일(위화랑 역), 최원영(안지공 역)까지. 매 작품 완벽한 연기를 보여준 명품 배우들이 ‘화랑’ 속 싱그러운 청춘 배우들과 마나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 낼지 이목이 집중된 상황. 이에 ‘화랑’ 제작진은 12월 6일 ‘화랑’ 속 명품배우 4인의 숨은 이야기를 살짝 공개했다.
 
극 중 김지수는 삼맥종(박형식 분)의 모후이자 화랑의 창시자인 지소태후로 분했다. 어린 아들을 왕좌에 올려놓았으나, 아들이 얼굴 없는 왕의 운명을 살게 만든 장본인이기도 하다. 눈부신 미모는 물론 카리스마까지 지닌 인물이라고 할 수 있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 속 김지수는 이 같은 지소태후의 특성을 오롯이 보여줬다. 그녀의 차갑고도 강렬한 눈빛이 시선을 강탈한다.
 
그런가 하면 최원영은 극 중 화타도 울고 갈 명의이자 아로(고아라 역)의 아버지인 안지공 역을 맡았다. 안지공은 진골임에도 불구하고 스스로 몰락을 선택한 인물. 환자를 시료하기 위해서라면 천인촌도 넘나드는 매우 이타적인 인물이다. ‘화랑’ 촬영 스틸 속 최원영은 많은 이야기를 담고 있는 듯 깊은 눈빛, 온화함과 매서움을 동시에 담은 표정으로 캐릭터를 그려냈다.
 
성동일은 화랑의 스승이자, 1대 풍월주인 위화랑으로 분했다. 위화랑은 겉보기에 자유분방한 풍류가객이지만 남다른 통찰력을 지닌 인물. 그는 지소태후의 명을 받아 화랑 창설이라는 대업을 맡게 된다. 꽃 같은 청춘들을 ‘화랑’이라는 이름으로 한데 묶고, 이들에게 특별한 가르침을 주는 위화랑. 성동일과 청춘들의 어울림은 ‘화랑’을 유쾌하고 깊이 있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마지막으로 김창완이 기다리고 있다. 극 중 김창완은 신국의 강력한 권력자 박영실 역할을 맡았다. 박영실은 지소태후의 가장 강한 적이자, 화랑 중 반류의 양아버지. 성정이 비열하고 차가우며 정치든 실생활이든 자신의 놀이감으로 여기는 인물. 어떤 역할이든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배우 김창완. 지독하리만큼 차갑고 사악해진 김창완의 연기가 ‘화랑’을 통해 펼쳐질 것이다.
 
한편 ‘화랑’은 드라마 사상 최초로 신라시대 화랑을 본격적으로 그리는 작품으로 1500년 전 신라의 수도 서라벌을 누비던 꽃 같은 사내 화랑들의 뜨거운 열정과 사랑, 눈부신 성장을 그리는 본격 청춘 사극이다. 100% 사전제작 드라마로 지난 9월 촬영을 마쳤으며 2016년 12월 19일 대망의 첫방송을 기다리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