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크레용팝 소율 측, “문희준과 내년 2월 결혼”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크레용팝 소율 측이 문희준과의 결혼에 대한 공식입장을 전했다.
 
25일 크레용팝 소율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놀라셨을 거라 생각된다. 앞서 기사로 알려진 바와 같이 크레용팝의 소율이 문희준 씨와 내년 2월 결혼을 하게 됐다”며 문희준과의 결혼 소식을 밝혔다.
 
이어 “크레용팝의 소율과 문희준 씨는 좋은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지난 4월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이어왔으며 최근 서로에 대한 믿음과 확신으로 결혼을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문희준-크레용팝 소율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문희준-크레용팝 소율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앞서 소율도 크레용팝 공식 팬카페를 통해 결혼 사실을 전했다. 소율은 “오늘은 여러분께 조금 갑작스럽지만 먼저 해야 될 말이 있어 이야기 하려고 한다”며 “저에게 아낌없이 사랑을 주고 따뜻한 마음으로 저를 소중하게 아껴주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게 되어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 “너무 갑작스러우시겠지만 제 인생에 있어서 많이 고민을 한 선택이니 응원해주시고 축하해 주실거라 믿는다”라며 “서로 존중하며 아껴주고 살 수 있도록 할테니 많은 분들이 하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끝으로 “결혼한 후에도 끝이 아닌 계속 여러분을 찾아뵙고 여러분에게 받은 사랑 보답할 수 있도록 한 층 더 성장한 소율이로 돌아오겠다”라고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한편, 소속사 측은 소율의 향후 활동에 대해서는 아직 확정된 바는 없으며 추후 협의 후 진행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하 크레용팝 소율 소속사 크롬엠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크레용팝 소율의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입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놀라셨을 거라 생각됩니다. 앞서 기사로 알려진 바와 같이 크레용팝의 소율이 문희준 씨와 내년 2월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크레용팝의 소율과 문희준 씨는 좋은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지난 4월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이어왔으며 최근 서로에 대한 믿음과 확신으로 결혼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크레용팝 소율은 팬카페를 통해 자필 편지로 “저에게 아낌없이 사랑을 주고 따뜻한 마음으로 저를 소중하게 아껴주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게 되어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라며 “결혼 후에도 끝이 아닌 계속 여러분을 찾아뵙고, 그간 받은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한층 더 성장한 소율이 되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부부로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될 문희준-소율 부부의 앞날에 대해서 함께 축하해주시고 격려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또한 소율의 향후 활동에 대해서는 아직 확정된 바는 없으며 추후 협의 후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