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뉴이스트(NU'EST), ‘Look(A Starlight Night)’ 안무 영상 공개…‘세련된 영상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카툰돌 뉴이스트가 'Look(A Starlight Night)'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뉴이스트는 17일 오후 지난 8월 공개한 다섯 번째 미니 앨범 The 5th Mini Album 'CANVAS'의 다섯 번째 수록곡 'Look'의 안무 연습 영상을 깜짝 공개해 팬들의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냈다.
 
흑백 영상으로 담아낸 이번 안무 연습 영상에서 뉴이스트는 사복을 입고 나와 비주얼 그룹다운 면모를 뽐냈다. 지난 10월부터 개최된 일본 투어 콘서트 '2016 NU'EST JAPAN TOUR'에서 'Look'의 무대가 공개된 이후, 한국에서 첫 공개된 'Look'의 안무 연습 영상은 많은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또한 가사와 완벽한 조화를 이룬 퍼포먼스로 계속해서 돌려보고 싶은 영상을 선사했다.
 
뉴이스트(NU'EST) ‘Look(A Starlight Night)’ 안무 영상 / ‘Look(A Starlight Night)’ 안무 영상 캡처
뉴이스트(NU
 
전체적으론 흑백 영상이지만 중간중간 각 멤버들이 클로즈업 되며 컬러감이 보여지도록 VHS 스타일 기법으로 편집된 이번 영상에서는 세련된 영상미를 느낄 수 있다. 세련미뿐만 아니라 특유의 복고풍 컨셉까지 영상의 시각적 재미를 더해줬다.
 
다섯 번째 미니앨범의 수록곡 'Look'은 퓨쳐베이스와 R&B가 기반이 된 특유의 신디사이즈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생동감 넘치는 밤에 들으면 좋을 이 곡은 뉴이스트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움을 음악으로 표현한 것으로 멤버인 백호, 민현, 그리고 JR이 직접 쓴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뉴이스트는 다섯 번째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 'Love Paint(Every Afternoon)' 방송 활동 이후 현재 일본에서 '2016 NU'EST JAPAN TOUR' 콘서트 중에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