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집밥 백선생2’ 백종원, 집밥 넘어 ‘집빵’이다… ‘크레이프 케익부터 술빵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집밥 백선생2’에서 마법 같은 집빵 비법을 전수한다.
 
8일(화) 밤 9시 40분에 방송하는 tvN ‘집밥 백선생2’에서는 집에서도 쉽게 만들 수 있는 '집빵' 요리를 선보이며 또 한 번의 센세이션을 일으킨다. 일류 베이커리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 크레이프 케이크부터 추억의 술빵까지 매력적인 빵의 세계가 펼쳐지며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예정.
 
본격적인 요리 수업을 앞두고 백종원은 “빵은 도구가 많이 필요하고,계량도 중요해서 많이들 어려워하는데, 오늘은 그런 것들이 크게 상관없는 빵을 만들겠다”며“라면 삶는 것보다도 쉽다”고 전해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집밥 백선생’ 출연진 / tvN ‘집밥 백선생’ 화면 캡처
‘집밥 백선생’ 출연진 / tvN ‘집밥 백선생’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먼저,사이 사이에 커스터드 크림을 발라 겹겹이 쌓아 만드는 크레이프 케이크 레시피를 알려준다. 깜짝 놀랄 만큼 간단한 요리 방법과 살살 녹는 부드러운 맛에 당황한 장동민은“이 레시피로 장사하면 사람들이 줄을 서겠다.방송에 내보내지 말자”고 제안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크레이프 케이크에 이어,아재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막걸리 술빵,달콤함을 머금은 푸딩 등 특급 집빵 비법이 대거 공개된다. 김국진이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의 푸딩을 보며 “이래서 다들 음식 사진을 찍는구나. 나도 찍어봐야지”라며 사진을 찍자, 백종원은“누구 보여주려고 그러냐”라고 물어 폭소를 유발했다는 후문이다.
 
풍성한 '집빵' 열전이 맛깔나게 펼쳐지는 tvN‘집밥 백선생2’는 8일 화요일 밤 9시 40분에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