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소사이어티 게임’, 절체절명의 기회가 온다… ‘사회 바꾸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tvN ‘소사이어티 게임’ 참가자들에게 자신이 속한 사회를 바꿀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주어진다. 오늘(6일, 일) 밤 9시 15분 방송되는 tvN ‘소사이어티 게임’ 4회에서 ‘주민 교환’ 찬스가 발동되며 이것이 가져올 판도의 변화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는 것.
 
오늘 방송에서는 판세를 뒤흔들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인 ‘주민 교환’이 실시될 예정이다. ‘주민 교환’은 마동과 높동의 리더들이 주민을 서로 교환할 수 있는 제도로, 희망하는 사람이 없다 하더라도 반드시 한 명씩은 교환해야 한다. 팀으로서는 자신의 팀에 조금 더 도움이 되는 주민을 데려오고 전력을 재정비할 수 있는 기회가 되며, 개인으로서는 자신이 속한 사회를 바꿀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어 귀추가 주목되는 상황이다.
 
‘소사이어티 게임’ 출연진 / tvN ‘소사이어티 게임’
‘소사이어티 게임’ 출연진 / tvN ‘소사이어티 게임’
 
오늘 마동과 높동이 겨룰 챌린지 종목은 ‘바닥빼기’. 각 마을에서 6명의 주민을 선발해 100개의 블록 위에 올라가고 나머지 주민들이 곱셈 수식을 찾아내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제한 시간 10초 안에 수식을 찾지 못하면 오답자 수만큼 바닥을 제거하는 게임이다. 소속을 바꾸게 된 참가자들이 새로운 팀에서 처음으로 능력을 발휘하고 평가 받을 기회이기도 해 더욱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소사이어티 게임’ 담당 정종연 PD는 “오늘 방송에서 예상치 못한 주민들이 소속을 바꾸게 된다”며 “그들이 새로 속하게 된 마을에서 선보이는 활약으로 인해 많은 것이 달라지게 된다”고 설명해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tvN ‘소사이어티 게임’은 통제된 원형 마을에서 22명의 출연자가 펼치는 14일 간의 모의사회 게임쇼를 다룬 새로운 형태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tvN이 ‘빅브라더’, ‘마스터셰프’, ‘1대100’ 등으로 유명한 글로벌 제작사 ‘엔데몰샤인 그룹(Endemol Shine Group’과 손을 잡고 개발, 구성, 제작의 과정에서 양사의 장점을 극대화시켜 탄생시킨 작품. 매주 일요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