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예능리뷰] ‘집밥 백선생2’ 샤이니 태민-온유, 백종원 초대로 집밥 교실 입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집밥 백선생2’의 샤이니 온유, 태민이 백종원의 초대를 받았다.
 
1일 방영된 tvN ‘집밥 백선생2’에서는 초겨울 건강과 입맛을 동시에 책임지는 시래기의 다채로운 변신이 공개됐다.
 
이날 ‘집밥 백선생2’에서 집밥 손님으로 온 온유와 태민은 이곳 저곳을 둘러봤고, 이내 도착한 백썜과 제자들에 인사를 건넸다.
 

‘집밥 백선생2’  샤이니 태민-온유-백종원 / tvN ‘집밥 백선생2’ 화면 캡처
‘집밥 백선생2’ 샤이니 태민-온유-백종원 / tvN ‘집밥 백선생2’ 화면 캡처
 
이에 백종원은 “언제왔어”라며 “저거 너희가 걷어놨냐?”라고 물었고, 그렇다는 샤이니 멤버들에 “그걸 왜 너네가 걷어놔”라며 걷어놓은 시레기를 들고 안으로 들어왔다.
 
백종원은 제자들을 향해 “아시쥬?”라고 물었고, 김국진의 “샤이니 모르는 사람이 세상에 어디있어요”라는 말에 백종원은 “나만 몰랐나?”라며 웃어보였다.
 
온유는 “초대 받아서 왔다”고 말했고, 태민 역시 “또 온유 형이 저를 불러서 같이 왔다”며 웃어보였다.
 
한편, 먹고 살기 힘든 시대에 누구나 집에서 쉽게 요리를 할 수 있는 생활 밀착 예능 프로그램 ‘집밥 백선생2’는 매주 화요일 9시 40분 tvN에서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