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에이피(B.A.P) 방용국 측, “공황장애 진단 받았다, 활동은 5인으로”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비에이피(B.A.P)의 리더 방용국이 공황장애 진단을 받았다.
 
25일 방용국의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 리더인 방용국 군이 건강상의 문제로 병원을 찾은 결과, 공황 장애진단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본인 및 멤버들과의논의 끝에 방용국 군의 빠른 회복을 최우선으로 이번 정규 앨범 활동은 5인으로 시작하기로 결정했다”며 “방용국 군은 전문적인 치료를 통해 쾌유하는 데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조치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끝으로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앨범이고멤버들과 팬분들 모두 오랫동안 기다려온 정규 앨범인 만큼, 리더의 빈 자리를 메우기 위해 5인이 더욱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다”며 마무리 인사를 지었다.
 
비에이피(B.A.P) 방용국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비에이피(B.A.P) 방용국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하 비에이피(B.A.P) 방용국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TS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는 11월 7일 B.A.P의두 번째 정규 앨범 ‘Noir’ 발표를 앞두고 많은 응원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인사를 드립니다.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려 송구합니다만, 리더인 방용국 군이 건강상의 문제로 병원을 찾은 결과, 공황 장애진단을 받았습니다.
 
이에 당사는 본인 및 멤버들과의논의 끝에 방용국 군의 빠른 회복을 최우선으로 이번 정규 앨범 활동은 5인으로 시작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동시에 방용국 군은 전문적인 치료를 통해 쾌유하는 데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조치할 예정입니다.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앨범이고멤버들과 팬분들 모두 오랫동안 기다려온 정규 앨범인 만큼, 리더의 빈 자리를 메우기 위해 5인이 더욱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B.A.P에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