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제훈, 이준익 감독 새 작품 ‘박열’ 캐스팅 확정…‘시선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이제훈이 이준익 감독과 만났다.
 
흥행성과 작품성을 모두 지닌 한국 영화계의 대표 감독 이준익 감독의 차기작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영화 ‘박열’의 타이틀롤에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사랑 받는 대세 배우 이제훈이 캐스팅 됐다.
 
‘왕의 남자’와 ‘사도’‘동주’에 이르기까지 시대극을 그리는 탁월한 연출력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이준익 감독의 차기작 ‘박열’에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사랑 받는 대세 배우 이제훈의 캐스팅이 확정되었다. 
 
이제훈 / 사람 ENT
이제훈 / 사람 ENT
 
특히, 이준익 감독은 시인 ‘윤동주’와 ‘송몽규’ 열사의 이야기로 깊은 울림을 주었던 ‘동주’에 이어 또 한 번의 일제강점기 시대를 배경으로 한 영화 ‘박열’로 관객을 찾아와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박열’은 일제강점기 당시 무정부주의 단체 ‘흑도회’를 조직한 독립운동가이자, 일본 왕세자 ‘히로히토’ 폭살을 계획했던 ‘박열’의 파란만장한 삶을 그린 작품이다. 이준익 감독은 역사를 바라보는 날카로운 통찰력을 바탕으로 진실하고 과장 없이 ‘박열’의 일대기를 담아내며 시대를 초월하는 감동과 긴 여운을 선사할 것이다.
 
제작 확정 소식만으로도 화제를 모았던 이준익 감독의 영화 ‘박열’의 타이틀롤에는 ‘파수꾼’‘건축학개론’‘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tvN 드라마 ‘시그널’을 통해 섬세한 감정표현과 폭발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충무로가 사랑하는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이제훈이 확정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제훈이 연기할 주인공 ‘박열’은 스스로를 ‘불령선인(불온한 조선 사람이라는 뜻으로, 일제 강점기에 일본 제국주의자들이 자기네 말을 따르지 않는 한국 사람을 이르던 말)’이라 칭하며 일제의 탄압에 정면으로 맞선 독립운동가이다. 
 
이제훈은 일본 정계에 큰 파문을 일으키며, 결코 꺾이지 않는 강단으로 내각에 정면으로 맞서는 것은 물론 언제나 자신감 넘치고 화통한 성격에 재담까지 겸비한 ‘박열’이라는 실존 인물을 한층 깊어진 연기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할 예정이다. 이제훈의 캐스팅에 대해 이준익 감독은“이제훈은 뜨겁고 단단한 불덩이 같은 배우다. 주인공 ‘박열’의 내면과 닮았다”라며 배우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내비쳤다. 타이틀롤을 맡게 된 이제훈은 “한 인물을 통해 시대의 아픔을 연기하게 되어 마음이 무겁고도 영광스럽다. 꼭 만나 뵙고 싶었던 이준익 감독님과 좋은 작품으로 인사 드리겠다”라며 작품에 대한 열의와 이준익 감독에 대한 강한 신뢰를 드러냈다.
 
이준익 감독의 12번째 작품 ‘박열’은 주연배우 이제훈 캐스팅을 확정 짓고, 2017년 1월 크랭크인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