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서인영, 다양한 립 메이크업 소화하며 ‘매혹적인 화보 컷’ 완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서인영이 이태리 감성의 코스메틱 브랜드와 함께 한 가을 립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서인영은 여자들에게 필요한 필수 립 컬러을 제안하는 ‘F/W essential color lips’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시에로 코스메틱의 F/W컬렉션으로 완성한 립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서인영은 검 붉은 입술을 강조해 걸크러쉬를 뽐내는 버건디 립부터 비비드한 핑크 립의 사랑스럽고 생기 있는 룩, 고혹적인 섹시미를 뽐내는 레드 립 메이크업 등 5가지 립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매혹적인 화보 컷을 완성했다.
 
서인영 / 엘르코리아
서인영 / 엘르코리아
 
서인영이 사용한 립 제품은 시에로 코스메틱의 F/W 컬렉션 ‘타이런 라쁘라’ 라인과 ‘라쁘라 오일틴트’ 로 시에로 코스메틱의 감성을 담아 해석한 딥한 가을의 컬러를 담은 립 제품이다.
 
특히 ‘타이런 라쁘라’는 한번의 터치만으로 비비드한 컬러를 선명하게 발색해주고 건조함을 동시에 잡아주는 매트 립스틱이다. 또한 이번에 출시한 ‘라쁘라 오일틴트’는 립스틱의 선명한 컬러감과 틴트의 지속력, 글로스의 광택감, 립밤의 보습력을 하나에 담은 스마트한 포인원(4-in-1) 오일틴트 이다.
 
서인영 / 엘르코리아
서인영 / 엘르코리아
 
관계자에 따르면 서인영은 메이크업 룩과 포즈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현장 스태프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서인영은 크라운제이와 함께 JTBC ‘님과 함께 2’ 방송을 앞두고 있다.  서인영의 매력이 담긴 메이크업을 볼 수 있는 이번 화보는 패션 매거진 엘르 1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인영 / 엘르코리아
서인영 / 엘르코리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