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공항가는 길’ 김하늘, 우아함 그 자체인 ‘가을 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공항가는 길’ 3, 4회 속 김하늘의 가을 패션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KBS2 수목드라마 ‘공항가는길’로 안방극장에 복귀한 김하늘은, 아내이자 엄마로 그리고 두번 째 사춘기를 맞은 승무원 최수아 역으로 등장한다. 김하늘은 ‘멜로퀸’ 다운 심도 깊은 감정선과 우아한 여주인공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몰입을 이끈다.
 
지난 3회에서는 이상윤의 드라이브 제안에 거절했던 김하늘이 다시 그를 찾아가는 장면이 그려졌다. 쌀쌀한 저녁, 김하늘은 아이보리 가디건에 청록빛 장지갑을 포인트로 더하며 페미닌한 가을 패션을 완성했다. 용기내 자신을 찾은 김하늘에, 이상윤은 “와줘서 너무 좋다”고 말하며 두 손을 잡았다.
 

‘공항가는 길’ 김하늘 / KBS ‘공항가는 길’ 화면 캡처
‘공항가는 길’ 김하늘 / KBS ‘공항가는 길’ 화면 캡처
 
이어진 4회, 고조된 감정만큼 김하늘의 스타일링에도 깊이가 더해졌다. 김하늘은 복잡한 마음을 털어 놓으려 이상윤을 다시 찾았다. 이 날 역시 김하늘은 베이직한 룩에 포인트를 더해줄 아이템으로 액세서리를 선택. 고급스러운 연보라빛 토트백을 한 손에 들어 우아미를 뽐냈다.
 
한편, ‘웰메이드’, ‘궁극의 멜로’ 등 극찬을 받으며 인기리에 방영 중인 ‘공항가는길’은 매주 수, 목 저녁 10시에 방송된다. 다음 회에서는 ‘멜로퀸’ 김하늘이 또 어떤 연기력과 스타일링을 통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