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랩몬스터, 건강 상의 문제로 무대 참석 불가… ‘컴백 위한 최선의 조치’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방탄소년단(BTS)의 랩몬스터가 부상으로 인해 무대에 오르지 않는다.
 
30일 방탄소년단(BTS)의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공지를 통해 “오늘 창원에서 열리는 ‘케이팝 월드페스티벌’에 출연 예정인 방탄소년단의 멤버 랩몬스터가 무대 공연에 참여하지 않게됐다”고 전했다.
 
이어 “지난 29일, 랩몬스터는 정규 2집 컴백을 위해 새로운 안무 연습에 집중하던 중 통증을 느껴 바로 정형외과를 찾았고, ‘피로골절’로 발전할 수 있으니 다리에 무리를 줄 수 있는 행동을 자제해야 한다는 전문의의 진단을 받았다”고 상황을 알리며 “전반적인 컨디션은 좋은 상태이며, 증상을 개선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물리 치료를 받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그러나 ‘케이팝 월드페스티벌’ 랩몬스터의 모습은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소속사 측은 “예정된 무대에 랩몬스터는 참여하지 않지만 공동 MC로서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행사를 함께 할 예정이다”라고 전하며 “더불어 내일 10월 1일 ‘부산 원아시아 페스티벌’ 무대에도 랩몬스터를 제외한 6명의 멤버가 공연에 참여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린다”고 말했다.
 
끝으로 “무대를 기다리신 많은 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사과드린다”며 “방탄소년단 멤버들 모두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정규 컴백 활동시 팬여러분을 찾아뵙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방탄소년단(BTS) 랩몬스터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방탄소년단(BTS) 랩몬스터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하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늘 창원에서 열리는 ‘케이팝 월드페스티벌’에 출연 예정인 방탄소년단의 멤버 랩몬스터가 무대 공연에 참여하지 않게 되어 이를 알려드립니다.
 
지난 29일, 랩몬스터는 정규 2집 컴백을 위해 새로운 안무 연습에 집중하던 중 통증을 느껴 바로 정형외과를 찾았고, ‘피로골절’로 발전할 수 있으니 다리에 무리를 줄 수 있는 행동을 자제해야 한다는 전문의의 진단을 받았습니다. 엑스레이 상으로 이상이 없고 무릎 외 부위나 전반적인 컨디션은 좋은 상태이며, 증상을 개선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물리 치료를 받을 예정입니다. 초기에 증상을 발견했기 때문에 휴식을 취하면 좋아진다는 의사의 소견에 따라, 랩몬스터는 건강한 상태로 컴백하기 위해 남은 기간 동안 쉬면서 컨디션 관리에 집중할 계획입니다.
 
비록 오늘 예정된 무대에 랩몬스터는 참여하지 않지만 공동 MC로서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행사를 함께 할 예정입니다. 더불어 내일 10월 1일 ‘부산 원아시아 페스티벌’ 무대에도 랩몬스터를 제외한 6명의 멤버가 공연에 참여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방탄소년단의 ‘케이팝 월드 페스티벌’ 과 ‘부산 원아시아 페스티벌’ 무대를 기다리신 많은 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 모두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정규 컴백 활동시 팬여러분을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드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