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딸의 생일을 위해 ‘탈옥’ 한 아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딸 아이의 생일을 축하를 위해 ‘탈옥’ 한 아빠의 사연이 공개됐다.
 
지난 29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더선은  자신의 딸이 너무 보고싶어 감옥을 탈출한 한 범죄자의 사연을 소개했다.
 
지난 2014년 마약 운반 범으로 체포돼 징역 6년형을 받아 시베리아 서남쪽의 톰스크(Tomsk) 주(州) 교도소에서 감옥 생활을 하고 있던 바실리 베치(Vasily Bech, 37)는생일이 다가오는 딸 생각에 밤잠을 이루지 못했다. 
 
The Sun
The Sun
 
죄를 짓지 않아 교도소에 갇혀 있지 않았다면 딸 생일을 축복해줬겠지만, 그는 교도소에 갇혀 있어 딸의 생일을 축하해 줄수 없자 결국 ‘탈옥’을 결심. 이후 행동에 옮겼다.
 
교도소에서 채소를 손질하던 바실리는 교도관이 근무 교대를 하는 틈을 타 잽싸게 탈옥에 시도했고 그는 성공했다.
 
바실리는 교도소 밖 시베리아 숲을 건넌 뒤 무려 201km나 떨어진 딸 안나(Anna Bech,8)가 사는 몰차노보(Molchanovo)에 달려갔다. 집에 도착한 바실리는 딸의 8번째 생일을 축하해줬다.
 
이후 경찰은 바실리를 잡기 위해 안나가 살고 있는 집으로 갔다. 결국 경찰에게 잡힌 바실리는 순순히 감옥으로 돌아갔다. 바실리에게는 4년의 형량이 추가됐다.
 
한편, 이를 접한 해외 누리꾼들은 “엄연한 범죄이니 더욱 가중 처벌해야 한다”는 의견과 “아빠가 얼마나 딸이 눈에 밟혔으면 그랬겠느냐”는 의견으로 나뉘고 있다.
 
Tag
#탈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