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쓰레기통에 아기를 버린 비정한 엄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아기를 낳자마자 파리가 들끓는 더러운 쓰레기통에 버린 비정한 엄마가 구속됐다.
 
지난 29일(현지 시간) 미국 매체 CBS12는 워싱턴 주에 사는 소녀 사만다 호스튼(Samantha C. Houston)이 자신의 아기를 유기한 혐의로 구속됐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사만다는 아기를 출산한 후 미라벨라(Mirabella) 아파트 쓰레기장에 수건에 쌓은 갓난아기를 몰래 유기하고 도망친 것으로 알려졌다.
  
그녀가 떠나고 난 이후 미라벨라 아파트 관리인 폴 앤드류(Paula Andrews)는 우연히 아기 울음소리를 들은 뒤 쓰레기장을 뒤져 갓난아기를 구조했다.
 
Jeff Meyers
Jeff Meyers
 
발견 당시 갓난아기는 파리떼가 들끓는 쓰레기 속에 파묻혀 있었으며 탯줄도 제대로 제거되지 않은 상태였다. 신고를 받고 현장에 도착한 현지 경찰은 근처 CCTV를 확보해 추적한 결과 사만다 호스튼을 유력 용의자로 지목해 구속했고, 이후 진행된 유전자 조사에서도 버려진 갓난아기와 사만다 호스튼의 DNA형이 일치한 것으로 나타났다.
 
경찰 조사에서 사만다 호스턴은 “아기를 낳고 충격에 빠져 제대로 된 판단을 내릴 수 없었다”며 “아기를 안고 돌아다니다 우연히 발견한 아파트 쓰레기장에 유기했다”고 진술했다.
 
한편 아동 학대 죄목으로 구속된 사만다 호스턴은 현재 스노호미시 고등 법원에서 재판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Tag
#아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