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 서인국, 아픈 남지현 밤새 간호 “복실이가 아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쇼핑왕 루이’의 아픈 남지현을 서인국이 밤새 간호했다.
 
29일 방송된 MBC ‘쇼핑왕 루이’ (극본 오지영, 연출 이상엽)에서는 복실을 밤새 간호한 루이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쇼핑왕 루이’ 에서 인터넷으로 안마기를 보던 김호준 (엄효섭 분)은 안마기 상품평을 살펴보기 시작했고, ‘쇼핑왕 루이’라는 댓글에 “설마 도련님?”이라며 놀란 모습을 보였다.
 
‘쇼핑왕 루이’ 남지현-서인국 / MBC ‘쇼핑왕 루이’ 화면 캡처
‘쇼핑왕 루이’ 남지현-서인국 / MBC ‘쇼핑왕 루이’ 화면 캡처
 
루이 (서인국 분)은 끙끙 앓고 있는 복실 (남지현 분)을 보고는 “복실 왜그래? 복실 어디 아파?”라고 물었고, 대답이 없는 복실에 조인성 (오대환 분)을 찾아가 “복실이가 아파. 열도 나고 축 늘어져서는 말도 안해”라고 말했다.
 
이에 인성은 “편의점 가서 해열제랑 종합감기약 사와”라고 말했고, 복실에게 약을 먹인 루이는 밤새 복실의 옆에서 복실을 간호했다.
 
다음날 아침 인성은 죽을 들고 복실을 찾아갔고, 집에 없는 복실에 루이에게 “복실이 회사갔냐?”라고 묻고는 “하긴 복실이는 백퍼 아픈 몸 질질 끌고서 회사에 갈 캐릭터지”라고 말했다.
 
한편 MBC ‘쇼핑왕 루이’는 복잡한 소비의 도시, 서울 한복판에 떨어진 온실 기억상실남 '쇼핑왕 루이'와 오대산 날다람쥐 넷맹녀 '고복실'의 파란만장 서바이벌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매주 수, 목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