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선천성 조로증’을 가지고 태어난 아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선천성 조로증을 앓아 마치 80세 노인의 모습으로 태어난 갓난아기의 사연이 전해졌다.
 
지난 28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방글라데시 마구라 지역에 사는 남성 파트로(Patro)와 여성 파룰(Parul) 부부가 선천성 조로증을 앓는 아기를 출산했다고 전했다.
 
지난 25일 건강하게 아들을 출산한 엄마 파룰은 아기의 얼굴을 확인 후 충격에 휩쌓였다.
 
Caters News Agency
Caters News Agency
 
바로 아기의 얼굴이 마치 80세 노인처럼 주름살이 가득한 얼굴이었이며 온몸에는 털이 수북했기 때문.
 
아기를 진찰한 의사는 “아기는 엄마 배속에서 형성될 때 유전자 이상으로 선천성 조로증을 갖고 태어났다”고 진단 내렸다.
 
파룰 부부는 “아기의 모습을 보고 처음에는 매우 놀랐다”며 “하지만 이 또한 우리 가족이 받아들여야 하는 부분이다”고 담담하게 말했다.
 
이어 부부는 “아들의 생김새 때문에 불행해하며 괴로워하고 싶지 않다”고 덧붙였다.
 
한편 선천성 조로증을 갖고 태어나는 아기는 1천만분의 1로 극히 드물며 오래 살지 못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