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조정석, 스타일리쉬 가을 남자로 변신… ‘따뜻한 매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배우 조정석이 스타일리시하고 훈훈한 가을 남자로 변신했다.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 마초기자 이화신으로 열연 중인 조정석이 글로벌 라이프웨어 브랜드 ‘슈나이더’의 2016 F/W 화보를 공개한 것.
 
조정석이 모델로 활동하게 된 ‘슈나이더’는 오스트리아 명품 아웃도어 브랜드로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며 라이프웨어 브랜드의 새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조정석 / 슈나이더
조정석 / 슈나이더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 조정석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를 부각시키며 여심은 물론 남심까지 사로잡는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 그는 가을에 어울리는 블랙, 그레이 등의 컬러가 어우러진 다운 재킷과 백팩으로 캐주얼 룩을 완벽하게 연출하고 있으며 밝은 미소와 표정에선 여유로움과 훈훈함이 풍겨져 나오고 있다. 
 
실제 화보 촬영 당시 조정석은 ‘에브리데이 슈나이더데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편안한 눈빛과 다양한 제스처로 매력을 발산하며 촬영이 진행되는 내내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선보였다고.
 
이에 ‘슈나이더’의 한 관계자는 “조정석은 젊고 감각적이며 긍정적이고 밝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배우다. 조정석의 분위기는 ‘슈나이더’ 브랜드는 물론 시즌 콘셉트와도 잘 부합할 뿐만 아니라 조정석이 이를 잘 표현해 줄 최적의 모델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조정석 / 슈나이더
조정석 / 슈나이더
 
이처럼 조정석은 안방극장은 물론 패션, 보험, 통신사 등의 광고 모델로 나서며 광고계를 사로잡고 있어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조정석은 현재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 탄탄한 연기력과 온 몸을 불사한 열연 투혼을 펼치며 수, 목요일 밤을 책임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