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달샤벳(Dalshabet), 새 앨범 ‘금토일’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기대감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달샤벳(Dalshabet)의 새 미니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됐다.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는 달샤벳(Dalshabet)이 28일 SNS에 새 미니앨범 ‘금토일’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고 밝혔다.
          
영상에는 첫 트랙인 ‘속마음’부터 ‘썸, 뭐’까지 미니 앨범 ‘FRI.SAT.SUN’에 담긴 수록곡의 핵심 파트들이 담겨 있다.
   
달샤벳(Dalshabet) ‘금토일’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 달샤벳(Dalshabet) ‘금토일’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캡처
달샤벳(Dalshabet) ‘금토일’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 달샤벳(Dalshabet) ‘금토일’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캡처
   
특히 앨범을 마무리하는 트랙 ‘썸, 뭐’의 경우 특별한 사연이 담겨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곡은 달샤벳(Dalshabet)의 여름 싱글 타이틀로 계획됐던 곡이었으나 미니앨범으로 컴백의 볼륨감이 커지면서 달링들을 위해 특별히 추가됐다.
    
또한 달샤벳(Dalshabet)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금토일’은 정신없이 하루하루가 흘러가지만 ‘금토일’만을 기다리고 기대해보자는 메시지가 담긴 곡이다. 이 곡은 히트작곡가 신사동 호랭이와 함께 작업한 것으로 화제가 된바 있다.
        
한편, 달샤벳(Dalshabet)의 새 미니앨범 ‘금토일’은 29일 자정 정식 발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