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월화드라마] ‘혼술남녀’ 하석진, 박하선 보며 “뭐하는 제스쳐입니까? 퀄리티 떨어지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혼술남녀’의 박하선과 하석진이 와인 데이트를 즐겼다.
 
27일 방송된 tvN ‘혼술남녀’(연출 최규식 정형건, 극본 명수현 백선우 최보림)에서 진정석(하석진 분)이 박하나(박하선 분)과 와인 데이트를 하며 츤데레의 정석을 보여주는 장면이 방송됐다.
 
이날 ‘혼술남녀’에서 박하나는 와인을 음미하며 “너무 맛있다”라고 감탄했고 와인병을 보며 “뭐라고 써져있는거야”라고 중얼거렸다.
 
박하선의 말에 진정석은 “스페인어 같은데”라며 자신의 핸드폰을 찍어 와인병에 써진 언어를 해석, “스페인어로 붉은 장미라는 뜻이네요”라고 말했다.
 

‘혼술남녀’ 박하선-하석진 / tvN ‘혼술남녀’ 방송 캡처
‘혼술남녀’ 박하선-하석진 / tvN ‘혼술남녀’ 방송 캡처
 
이에 박하나는 “붉은 장미요? 신기하다”라고 감탄 이어 “같이 마셔요”라고 진정석에게 와인을 권했다.
 
박하선의 권유의 정석은 “전 운전해야죠 노그레씨가 제 몫까지 마셔요”라고 거절했다.
 
하나는 알겠다고 답했고 이어 “저는 와인은 단게 별로다”라고 말했고 정석은 “저도 마찬가집니다 드라이한 레드와인이 좋습니다”라고 되받아쳤다.
 
정석의 말을 들은 하나는 좋아하며 하이파이브하자는 제스쳐를 하자 정석은 “뭐하는 제스쳡니까? 퀄리티 떨어지게”라고 거절하다 이내 하이파이브를 했다.
 
한편, tvN ‘혼술남녀’는 서로 다른 이유로 혼술하는 노량진 강사들과 공시생들의 알콜 충전 혼술 라이프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