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한식대첩4’ 최현석, “정우성-크리스탈에게 식사 대접하고 싶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최현석이 정우성과 에프엑스(f(x)) 크리스탈을 ‘한식대첩’에 초대했다.
 
27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한식대첩4’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한식대첩’은 서울을 비롯 제주와 북한까지 전국 10개 지역을 대표하는 요리 고수들이 출전해 지역의 이름과 자존심을 걸고 펼치는 한식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시즌에서는 강호동이 새로운 MC로 나선다. 그는 특유의 친화력을 바탕으로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 내며 출연 고수들에게 진정성있게 다가갈 예정이다. 심사위원 또한 새롭게 바뀌었다. 시작부터 함께 해온 심사위원 심영순을 비롯, 음식 전문 칼럼니스트 유지상, 스타셰프 최현석 까지 믿고 보는 심사위원들이 등장할 예정이다.
 
‘한식대첩4’ 최현석 / 톱스타뉴스 김혜진기자
‘한식대첩4’ 최현석 / 톱스타뉴스 김혜진기자
 
이날 최현석은 ‘한식대첩’에 누구를 초대 했으면 좋겠냐는 MC의 질문에 “신동엽이 음식에 대한 조예가 깊다고 해서 음식의 진가를 보실 수 있지 않을까”라며 “정우성씨나 유명한 걸그룹의 크리스탈 모셔서 식사를 같이 하면 좋을 것 같다”며 죄송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강호동은 “친한 한석준 아나운서를 초대하고 싶다”며 MC를 보고 있던 한석준을 불렀다. 이어 “혼자 생활하시는데 고수분들의 손맛을 보여주고 싶다”라고 말하며 MC를 당황케 했다.
 
이어 심영순은 “(박)수진이가 맛있는 밥차를 보냈다. 그 답례로 수진이를 불러줬으면 좋겠다”고 말했으며, 유지상은 “행복하게도 아직 어머니가 계신다” “어머니 한 번 꼭 맛보여드리고 싶다”라고 전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한식대첩4’는 오는 9월 28일 오후 8시 20분 올리브TV와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