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민정 측, “‘맨투맨’ 출연 긍정적으로 최종 조율 중”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배우 김민정이 ‘맨투맨’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다.
 
27일 김민정 소속사 크다컴퍼니 측은 톱스타뉴스에 “김민정이 JTBC ‘맨투맨’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다”고 답했다.
 
이변이 없는 한 김민정은 ‘맨투맨’의 여주인공 차도하 역을 맡아 박해진, 박성웅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김민정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김민정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JTBC 새 드라마 ‘맨투맨(Man To Man)’(극본 김원석/연출 이창민)은 초특급 한류스타 여운광(박성웅 분)의 경호를 맡게 된 국정원 고스트 요원 김설우(박해진 분)와 그를 둘러싼 수많은 숨은 맨(Man)들의 활약을 그린 드라마.
 
박해진이 일찌감치 출연을 확정 지으며 명품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한 ‘맨투맨’은 박해진, 이창민 PD, 김원석 작가의 환상 콜라보에 잇달아 명품 배우들이 속속 합류하며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앞서 박성웅, 연정훈, 채정안 등도 출연을 확정했다.
 
한편 100% 사전제작으로 진행될 ‘맨투맨’은 내년 상반기 방영을 목표로 오는 10월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