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준영, 검찰에 휴대폰 제출…‘기자회견서 밝힌 내용 사실임을 밝히고자 응하게 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성추행 혐의로 논란에 휩쌓인 정준영이 휴대폰을 검찰에 제출했다.
 
오늘(27일) 검찰에 따르면 정준영은 검찰의 요청에 자신의 휴대폰을 검찰에 임의 제출했다.
 
지난 25일 정준영은 기자회견을 통해 자신의 경솔한 행동을 사과하며 전 여자친구와 장난삼아 촬영했던 짧은 영상이 있었음을 전했다.
 

정준영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정준영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또한 정준영의 기자회견이 진행된 다음 날 해당 여성이 “2초 분량의 영상이었고, 성관계 동영상은 없었다”라며 직접 심경을 고백함에 따라
 
정준영의 소속사 측은 정준영이 기자회견에서 밝힌 내용들이 사실임을 밝히고자 검찰의 요청에 응하게 되었다며 핸드폰의 제출사실을 확인. 이어 추후 소환요청이 있을 경우 성실히 응해 진실을 밝힐 것이라고 입장을 전했다.
 
한편 휴대폰이 지금까지 제출되지 않은 것은 해당 여성이 고소를 취하해 경찰에서 동영상 확보의 필요성이 없다고 판단, 휴대폰의 제출을 요구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