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디오스타’ 박소현, MV 한 장면으로 아이돌 맞추는 모습 예고…‘예능 알파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비디오스타’의 박소현이 뮤직 비디오 한 장면만으로도 어느 아이돌인지 맞히는 기염을 토해 눈길을 끈다.
 
오는 20일(화)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11회는 ‘욕망 아티스트 비디오 거장’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자타공인 스타 감독 4인, 권오중, 봉만대, 이병헌, 그리고 뮤직비디오 감독 홍원기가 출연한다. 
 
‘비디오스타’ 박소현 /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비디오스타’ 박소현 /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이번 방송에는 서태지, 엑소(EXO), 현아, 소녀시대(SNSD), 빅스(VIXX), 여자친구(GFRIEND) 등 핫 한 아이돌들과 작업한 뮤직비디오가 900여편에 이르는 스타 감독 홍원기 감독이 출연한다. 이에 김숙, 박나래는 ‘비디오스타’가 자랑하는 자타공인 ‘아이돌 알파고’ MC박소현과 홍원기 감독의 즉석 아이돌 뮤직비디오 맞추기 대결을 제안한 것.
 
대결 초반에는 박소현과 홍원기 감독이 비등한 실력을 보였으나 MC박소현은 뮤직비디오의 배경이 되는 풀밭만을 보고 바로 태연의 ‘I’ 뮤직비디오임을 맞혀 출연진들에게 충격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박소현은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의 날씨와 촬영장 분위기까지 알고 있어 뮤직비디오 감독을 맡았던 홍원기 감독을 놀라게 했다.
 
이에 그치지 않고 박소현은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한명의 손바닥을 보고 엑소(EXO)의 ‘중독’ 뮤직비디오임을 한 번에 맞혀 출연진들을 소름돋게 했다. 박소현의 계속되는 연승에 홍원기 감독을 비롯한 출연진들은 MC박소현을 ‘아이돌 알파고’로 인정했다.
 
수많은 아이돌과 작업을 해온 홍원기 감독은 소녀시대(SNSD)의 윤아, 수지, 에이오에이(AOA)의 설현이 “연기를 하면 뜰 것 같았다”고 꼽아 남다른 촉을 드러냈다. 이어 최근에는 여자친구의 유주가 배우로 성공할 것 같다고 예상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권오중, 봉만대, 이병헌, 홍원기, 네 명의 스타 감독들과 함께 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욕망 아티스트 비디오 거장’ 특집은 오는 20일(화)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비디오스타 #박소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