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지드래곤 열애설, 8살 나이 차 고마츠 나나는 누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지드래곤의 비공개 SNS계정을 공개로 전환되며 SNS 속 사진의 주인공 고마츠 나나에게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일본에서 모델과 영화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고마츠나나는 1996년생으로 지드래곤과 8살 차이다.
 
고마츠 나나는 2014년 일본 드라마 ‘근거리 연애’로 데뷔했으며 이후 일본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고마츠나나-지드래곤 / 나일론 제팬
고마츠나나-지드래곤 / 나일론 제팬
 
또한 모델로 활동하는 고마츠 나나는 지드래곤과 함께 ‘나일론 재팬’ 화보를 찍은 적이 있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당시 지드래곤은 인터뷰를 통해  “샤넬 2015/16 크루즈 컬렉션에서 고마츠 나나를 처음 만났다”며 “아시아 미녀인 그가 매우 눈에 띄었다”고 말했다.
 
지드래곤의 SNS 비공개 계정이 알려지기 전 이미 지드래곤과 고마츠 나나는 열애설에 휩싸인 적이 있다.
 
당시 중국의 한 매체는 지드래곤과 고마츠 나나는 동일한 모양과 색상의 커플 팔찌를 착용했다고 알렸으며 이후 지드래곤은 이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팔찌를 착용한 모습을 공개했고 고마츠 나나는 공식석상에서 같은 팔찌를 끼고 나왔다고 전했다.
 
이어 일본 매체는 지드래곤과 고마츠 나나가 함께 일본 식당에서 식사를 하는 모습을 포착해 다시 둘의 열애설이 화제를 모았었다.
 
한편, 지드래곤은 자신의 비공개 SNS계정을 삭제했으며 이 사건으로 인해 둘의 열애설이 다시 붉어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