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오연수, 대체불가 고품격 분위기의 ‘럭셔리 스타일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배우 오연수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겼다.
 
우아한 분위기와 스타일로 사랑받는 배우 오연수가 데일리 럭셔리 브랜드 ‘LBL’의 모델로 발탁, 일상 속에서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오는 7일 론칭을 앞둔 LBL은 최고급 소재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간이 지나도 가치를 더하는 타임리스(TIMELESS) 스타일을 선보이는 브랜드이다. 최근 오연수의 럭셔리한 공항패션과 오랜만의 광고 촬영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오연수 / LBL
오연수 / LBL
 
이번에 모델로 발탁된 오연수는 우아하고 고혹적인 매력으로 사랑받는 워너비 패셔니스타로 LBL의 콘셉트인 ‘일상 속 럭셔리’와 완벽히 부합한다는 평이다. 또한, 패션을 이해하는 남다른 감성과 완성도 높은 포즈, 눈빛 연출로 프로 모델 못지 않은 카리스마를 선보여 완성도 높은 컷을 완성했다.
 
공개된 광고 비주얼 속 오연수의 스타일 역시 눈길을 끈다. 캐시미어, 밍크, 토스카나 등 최고급 소재의 아이템에 베이식한 디자인을 더해 품위있으면서도 감각적인 럭셔리룩을 선보였다. 최고급 소재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유의 깊은 색감, 소재와 텍스쳐의 아이템 그리고 오연수 특유의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가 어우러져 은은한 멋이 있으면서도 여유로운 분위기를 담아냈다.
 
오연수 / LBL
오연수 / LBL
 
한편 오연수가 광고컷에서 선보인 홀가먼트 캐시미어 니트는 오는 7일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여질 예정이다.
 
오연수 / LBL
오연수 / LBL
 
오연수 / LBL
오연수 / LBL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