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4년 동안 액체 세제 하루에 반 병 먹은 남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이 남자는 액체 세제를 무려 하루에 반 병을 마신다.
 
지난 20일(현지 시간) 중국 매체 상하이스트는 매일 액체 세제 반병을 마시는 남성 장위에(Zhang Yue)의 이야기를 소개했다.
 
중국 충칭에 사는 장위에는 지난 2012년 액체 세제를 처음 맛 봤고 그 후 세제의 맛에 중독돼 4년 동안 이를 꾸준히 섭취하고 있다.
 
처음에는 몇 모금 정도 마셨지만 지금은 하루에 반병을 마실 정도로 섭취량도 늘어났다.
 
장위에 / 상하이스트
장위에 / 상하이스트
 
그의 독특한 식습관은 주위 사람들을 불안하게 했고 결국 장위에의 여자친구는 그를 떠나버리기까지 했다.
 
그럼에도 장위에는 액체 세제의 매력에서 헤어나오질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그러나 우려와 달리 정밀검사 결과 장위에의 건강에는 이상이 없는 것으로 드러나 놀라움을 더하고 있다.
 
의사는 “장위에는 매일 세제를 마시지만 건강하다”고 했지만 “단 호르몬의 변화가 일어날 수 있어 나중에 아기를 가지게 되면 치명적인 결과를 낳을 수 있다”라고 자제할 것을 당부했다.
Tag
#세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