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블유(W)’ 이종석, 진범 잡기 위한 본격적 움직임 예고…‘관심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더블유(W)’ 이종석이 진범을 향한 본격적인 움직임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웹툰W’ 속 히어로 강철 역을 맡은 이종석은 김의성의 얼굴을 강탈한 진범을 잡기 위해 웹툰세계와 현실세계, 두 개의 세계에서의 이중활약을 알리며 시청자들의 본방사수 욕구를 최대치로 끌어올리고 있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W(더블유)’ 측은 31일 W-DAY를 맞아 12-13회에서 본격적인 움직임을 펼칠 강철(이종석 분)의 스틸 컷을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더블유(W)’ 이종석 / 초록뱀미디어
‘더블유(W)’ 이종석 / 초록뱀미디어
 
앞서 강철은 오연주(한효주 분)가 웹툰세계로 소환되며 가져온 ‘웹툰W’ 34권을 읽은 뒤 손에서 갑자기 총이 생겨나 ‘채널W’의 총책임자 손현석(차광수 분)을 죽인 범인으로 몰린 이유, 자신이 나온 모텔 방의 문이 갑자기 사라지는 등의 현상에 대한 맥락을 깨달았다.
 
또한 예고편을 통해 “넌 주인공 자격 상실이야. 살인범에 도망자. 넌 조금 있으면 소멸될 걸”이라고 강철을 도발하는 ‘웹툰W’의 진범의 모습, 위험인물인 진범을 없애기 위해 당초 웹툰의 창조주 오성무(김의성 분)와 계획했던 스토리를 다시 진행할 것임을 알리는 강철의 모습 등이 공개돼 더욱 기대감을 증폭시킨 상황.
 
그런 가운데, 현실세계로 온 강철이 성무의 태블릿을 만지작거리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자신의 정체를 자각한 강철이 웹툰세계에서 연주의 손을 잡고 프레임을 통과, 현실세계로 도킹할 것임이 예고된 상황에서 자신이 창조된 성무의 작업실에 온 모습과 진범과 연결된 성무의 태블릿을 만지는 모습은 궁금증을 유발하기에 충분하다.
 
이어 강철이 웹툰세계 속 인물인 한철호(박원상 분)를 찾아가 총을 겨누는 모습 역시 시선을 집중시킨다. 철호는 10년 전 강철의 존속 살인 사건을 맡았던 담당 검사로 당시 강철을 진범으로 지목해 사형선고까지 받게 만든 인물. 최근 그가 진범과 통화를 하는 모습까지 그려지며 10년 전 사건 이후 첫 대면을 하는 두 사람이 어떤 연유로 만났을 지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또 다른 사건이 휘몰아칠 것임이 예고돼 시선을 자극한다.
 
이처럼 웹툰세계 속 히어로인 강철이 웹툰세계에서뿐만 아니라 현실세계에서도 활약할 것임이 밝혀지면서 성무를 조종하며 엄청난 힘을 가진 진범을 강철이 저지하고 막아낼 수 있을지, 강철-성무의 작전 성공으로 진범에게 얼굴을 빼앗긴 성무가 얼굴을 되찾을 수 있을 것인 지에 대한 기대감과 긴장감이 높아지고 있다.
 
‘더블유(W)’ 제작사 측은 “’웹툰W’의 히어로 강철이 웹툰세계뿐만 아니라 현실세계에서도 활약을 예고하며 진정한 주인공의 힘을 보여줄 예정”이라며 “현실 자각을 통해 새로운 세상과의 도킹을 시도한 강철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해달라”며 당부의 말을 전했다.
 
한편, ‘더블유(W)’는 현실세계의 초짜 여의사 오연주가 우연히 인기절정 ‘웹툰W’에 빨려 들어가 주인공 강철을 만나면서 이로 인해 스펙터클한 사건들이 연쇄적으로 일어나며 색다른 긴장감을 선사할 로맨틱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로, 오늘(31일) 밤 10시 12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의 걸그룹'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