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SNS] 김기방, 연극 ‘유럽블로그’ 찾아준 지인들과 인증샷…‘훈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김기방이 지인과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오늘(31일) 김기방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경수야!준석아! 재밌게 봐줘서 고마워~~ 너희가 와줘서 재미나게 공연했어!! 항상 응원해주는 이쁜 경수!❤️ (경수가 진짜 너무 재밌다고 여행가고 싶다고 했다..) 넘나 기분 좋은 것!!ㅋㅋㅋ. #유럽블로그 #도경수 #연준석”이라는 말과 함께 연준석, 엑소(EXO) 디오와 함께 찍은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연준석-김기방-엑소(EXO) 디오-김동현-강태을 / 김기방 인스타그램
연준석-김기방-엑소(EXO) 디오-김동현-강태을 / 김기방 인스타그램
 
공개 된 사진 속 김기방은 연준석과 엑소(EXO) 디오 사이에 서서 개구진 표정을 하고 있었고 연준석은 검정 모자와 수수한 옷차림이지만 멋을 보이며 활짝 웃고 있었고 디오는 평소 사진 찍는 포즈인 뒷짐을 지고 웃으며 카메라를 응시 하고 있었다.
 
이를 본 네티즌 들은 “김기방, 인맥 짱이다”, “사장님 ~ 엑소(EXO) 디오 여행 꼭 보내주세요”, “연준석 대충 입어도 멋있어~”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기방은 연극 ‘유럽블로그’에 출연중이며 바쁜 생활을 보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