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한채영, 섹시한 매력 돋보이는 3가지 가을 메이크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배우 한채영이 우아함을 뽐냈다.
 
한채영이 빛으로 연출하는 아름다움을 표현한 가을 메이크업을 자신만의 느낌으로 소화하며 ‘마리끌레르’ 9월호를 통해 독자를 만났다.
 
이번 화보에서는 배우 한채영은 가을 룩을 통해 3가지의 모습으로 변신하며 관능과 유혹의 아우라를 보여주며 그녀만의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그녀는 올 FW트렌드 컬러는 뱀프 컬러가 될 것 같다며, 클래식을 기본으로 트렌디 한 느낌을 더한다면 일반적인 뱀프 룩과는 다른 느낌이 될 것이라고 자신의 의견을 드러냈다. 또한 몇 번의 터치 만으로도 글래머러스하게 변신할 수 있다며  뱀프 룩을 강하게 추천했다. 
 
한채영 / 마리끌레르
한채영 / 마리끌레르
 
화보를 통해 그녀는 빛이 반사된 듯 한 고급스러운 새틴 스킨부터 끝이 날렵하게 올라간 아이라인까지 관능미와 우아함을 동시에 보여주며 캣아이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또한 캣 아이 메이크업에 레드 오렌지 립 래커를 더해 여성스러움까지 극대화하며 변신의 아우라를 보여주었다.
 
강렬함과 우아함 그리고 여성스러움까지 반전의 매력이 넘치는 배우 한채영, 그녀의 감각적인 뷰티 화보는 ‘마리끌레르’ 9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채영 / 마리끌레르
한채영 / 마리끌레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