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비비안, 다양한 메이크업으로 ‘각양각색 매력’ 발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모델 비비안이 매력 넘치는 화보를 공개했다.
 
‘코스모폴리탄’은 건강한 보디라인과 깨끗한 피부를 자랑하는 모델 비비안의 보면 볼수록 매력이 넘치는 화보와 뷰티 노하우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비비안은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러운 메이크업부터 버건디 컬러로 입술을 강조한 강렬한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컨셉트별로 어울리는 다양한 메이크업을 자유롭게 소화해내며 각양각색의 매력을 뽐냈다.  
 
비비안 / 코스모폴리탄
비비안 / 코스모폴리탄
 
평소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선호한다는 비비안은 “촉촉한 컨실러를 얼굴 전체에 소량 발라 깨끗한 피부를 연출하고 눈썹 결을 정돈한 뒤 입술에 생기를 더하는 정도로만 마무리하죠” 라며 그녀만의 생기 있는 연출 법에 대한 비법을 전하며 뷰티 아이콘다운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평소 왕성한 식욕에도 건강한 보디라인을 자랑하는 그녀는 “아무리 칼로리가 높아도 먹고 싶은 음식은 기분 좋게 먹어요. 다이어트해야 할 땐 1일 1식을 하는데 저칼로리 음식보다 정말 먹고 싶은 것을 조금 먹죠” 라며 완벽한 보디를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을 밝혔다.
 
비비안 / 코스모폴리탄
비비안 / 코스모폴리탄
 
어떠한 컨셉트의 메이크업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보면 볼수록 매력이 넘치는 ‘볼매녀’ 비비안의 뷰티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9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비비안 / 코스모폴리탄
비비안 / 코스모폴리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