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이준기, 김산호 대신 다쳤다… ‘슬픈 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김산호가 위험에 처했다.
 
29일 방송된 SBS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에서 황자들의 행사도중 협객이 들이닥쳤다.
 
이날 행사 도중 다친 무에게 달려가 태조(조민기 분)은 “무야”라고 불렀지만 가면을 벗을 그는 4황자 소였다.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출연진 / SBS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화면 캡처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출연진 / SBS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화면 캡처
 
이에 태조는 “넌 넷째 아니냐”라고 놀라며 “정윤은 어딨느냐”며 소리를 질렀고 이내 정윤(김산호 분)이 무사한 모습에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후 최지몽(김성균 분)이 “괜찮으십니까 4황자님”이라고 불렀고 이에 아차 한 태조는 그를 불렀지만 소는 “바로 잡겠습니다”라며 눈물 어린 눈으로 그를 쳐다보고 자리를 떴다.
 
이에 따라가려던 정윤에게“정윤아”라고 그를 불러 세우며 가지 못하게 막았다.
 
한편, SBS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